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 EVENT

NEWS & EVENT

게시판 상세
오탑(OHTOP), 서울에서 파리까지 (2)
OHTOP (ip:121.129.32.153) 평점 0점   작성일 2021-08-09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20




2021.08.09


“왜 그는 남성 화장품을 선택했을까?”




오탑(OHTOP)은 오성호 대표의 이력과 사상을 토대로 만들어진 남성 화장품 브랜드다. 한국 남성들 역시 트렌드한 뷰티 제품을 사용하여 외면은 물론 내면을 가꿀 줄 아는 남자를 위해 탄생했다. 오탑(OHTOP)에선 젠더리스(Genderless)라는 새로운 테마가 패션 및 뷰티에 소환되는 요즘, 프렌치 아날로그와 코리안 뷰티 결합을 통해 맨즈 뷰티에 관한 새로운 영감을 느낄 수 있다.


‘나를 사랑하는 방법’을 찾는 젊은 남성들을 위한 메이크업. 그는 남성 피부 특유의 섹시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도록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높인 ‘에어쿠션 비비 헬시룩’과 지저분해지기 쉬운 입술, 코나 입 주변에 탁월한 보습을 전달해주는 ‘퍼펙트 스틱밤’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그는 흔히 말하는 ‘사우나 스킨 향’에서 멀어지기 위해 프랑스 최고의 향수를 생산하는 ‘그라스 지방’까지 발걸음을 옮겼다. 에르메스 향수를 담당하는 조향사이자 ‘향의 시인’이라 불리는 ‘셀린 엘레나’와 함께 7개월간 연구하며 개발한 것이 지금 오탑(OHTOP)의 시그니처 향 ‘블랙스톤™’이다. 블랙스톤™은 스킨케어 라인에서 느낄 수 있으며, 프리미엄 프래그런스 테라피를 통해 생체 리듬과 심리적 안정, 활력을 얻을 수 있다.




맨즈 뷰티에 새로운 방향인 오탑(OHTOP) 코스메틱 라인. 오탑(OHTOP)에서 선보이는 ‘헬씨룩 쿠션’과 ‘퍼펙트 밤’으로 단순히 색조에만 집중하던 남성 화장품의 한계를 넘어 건강하고 맑은 피부톤의 연출을 전달 받을 수 있다. 

‘오탑(OHTOP) 헬씨룩 쿠션’은 잡티 커버, 자외선 차단, 스킨 케어까지 온종일 화사하게 유지되는 3중 기능성 쿠션으로 피부결 정리는 물론, 미백 및 주름 개선까지 느낄 수 있으며, ‘(오탑(OHTOP) 퍼펙트 밤’ 역시 그저 입술에 바르는 립밤을 넘어 피부에 붙지 않아 입술 뿐 아니라 건조하고 각질이 뜬 부위에 간편한 케어와 충분한 보습을 선사할 수 있다. 

 

세안과 보습, 보호로 이어지는 오탑(OHTOP) 스킨케어 라인, ‘래디언스 토너’, ‘인텐시브 에멀젼’, ‘클렌징폼’의 경우 시그니처 향, ‘블랙스톤™’을 통해 프리미엄 프래그런스 테라피로 심리적 안정과 피부 활력을 도움 받을 수 있다. 

‘오탑 마일드 폼 올인원 클렌징’을 통해 저자극의 부드러운 세안과 피부결 케어로 피부에 잔여물까지 완벽하게 제거하고, ‘오탑 래디언스 토너’를 통해 세안, 면도 후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면서 촉촉한 광채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오탑 인텐시브 에멀젼’으로 더 깊은 영양과 미백, 주름개선의 이중 기능성으로 피부에 탄력으로 마무리 지을 수 있다. 

오탑(OHTOP) 스킨케어 라인의 경우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 등 천연 유래 성분으로 건강함을 유지할 수 있으며, 남성 피부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 출시와 함께 많은 호응을 얻었다. 청담 분더샵 런칭에 이어 현재는 무신사, 29CM, 시코르 등 다양한 곳에서도 오탑(OHTOP) 코스메틱을 만나볼 수 있다.